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여행&맛집

[부산 송정]여기 찐이야! 분위기, 맛 다 잡은 니블 브런치 카페 후기

by note3385 2025. 8. 28.
반응형

 

 

 

니블 브런치 카페는 부산 송정에 위치한 곳으로, 주로 브런치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송정 해수욕장과는 조금 거리가 있지만, 조용한 골목에 숨어 있어 평일에는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상세정보

  • 위치: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중앙로9번길 146 1층
  • 주차: 카페 맞은편 산책로 옆, 갓길 주차가 가능하고 주차 단속을 하지 않는 구역이라고 합니다.
  • 영업시간: 매일 09:00 ~ 17:00  라스트 오더 16:30
  • 주요메뉴: 브렌치 플레이트 15,000원  미소 김 크림파스타 17,500원  아시아볼 10,000원 옥수수 프렌치 토스트 11,000원

 

일이 있어서 아침 8시에 나갔다가 9시 30분 쯤 되니 아침도 못먹고 나와서 배가 엄청 고팠어요. 더워서 돌아다니기도 힘들고 기운도 없어서 카카오맵에서 근처 카페를 검색했더니 제일 먼저 목록에 니블이 있었고 제가 있는곳에서 제일 가까워서 갔습니다.

 

맛집인지 아닌지도 모르겠고 얼른가서 일단 먹고봐야겠다 싶어서 들어갔죠. 제일 대표 메뉴인 브렌치 플레이트를 주문했어요.

사장님이 9시 ~11시에 주문하면 아메리카노를 서비스로 준다고 하더라구요. 

 

커피 먼저 주셔서 마시고 있으니 플레이팅 된 음식이 나왔는데 비주얼을 보니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결론은 맛있다 입니다.

 

 

깔끔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

니블은 들어가자마자 눈길을 사로잡는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이에요. 화이트 톤의 벽과 우드 가구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유럽의 작은 카페에 온 듯한 느낌을 줍니다. 동네 분위기와는 살짝 다른 힙한 감성이 느껴져서 사진 찍기에도 좋았어요. 평일 오전에 방문했더니 한적해서 더욱 좋았답니다.

안에서 본 바깥 풍경이에요.

 

728x90

 

편의시설

 

남녀 화장실이 따로 있고, 화장실 안에 손씻는 곳이 있지만 화장실 입구에도 손을 씻을 수 있는 곳이 따로 있습니다. 화장실도 아주 깔끔해서 좋았어요.

 

 

 

메뉴가 그렇게 많이 있는 편은 아니지만 오히려 전문성이 있어 보이는 것 같아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마무리하며

기대 없이 순전히 배고파서 간곳이 의외로 맛있어서 먹으면서 네이버에 검색해 보니 맛있다고 소문이 나 있는 카페였어요. 

니블 브렌치 카페에 있는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특히 옥수수 프렌치 토스트가 맛있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다음에 올 일이 있으면 그때 먹어봐야겠습니다. 

 

송정의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브런치를 즐기고 싶으신 분, 감성적인 공간에서 데이트나 친구들과의 만남을 가지고 싶으신 분들께 니블을 추천합니다.

 

반응형